알림공간

전화상담

1577-9337

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사진게시판

여수 모이핀, 전남도내 미혼모·부 가정에 쌀 20포 기부

  • 작성일2021-07-14
  • 작성자류진주
  • 조회수1121

이미지

지난 72일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카페모이핀에서 전남도내 미혼모·부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20kg) 20포를 여수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통합지원센터에 기부했다.

 

이번 기탁된 쌀은 여수시, 광양시, 목포시, 나주시, 고흥군, 영암군, 화순군, 장흥군, 담양군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모·부 가정에 전달하였다.

 

별도의 기탁식 없이 이루어진 이번 기부에서 여수 모이핀 박정현 대표는작년부터 이어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적 부담과 함께 사회적 편견에도 불구하고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미혼모·부들을 응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심했으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미혼모·부 가정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후원을 받은 미혼모 가정에서는후원물품을 통해 사회의 지지와 격려를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자녀를 잘 양육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이에 여수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통합지원센터장(지미자)미혼모·부들을 위해 쌀을 후원해주신 모이핀에 감사드린다며 늘 지역을 위해 자원을 아끼지 않는 후원자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건강한 가정으로 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통합지원센터에서 운영중인 미혼모·부초기지원사업은 전라남도 22개 시·군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모·부가정에 출산비, 양육용품비, 친자검사비 등 지원하고 있으며 전라남도 위탁 기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1년 중년기 부부교육 성료 ^^
다음글 2021년 찾아가는 다문화도서관 "세계속 문화 여행" 이웃나라의 전래동화 들려주기 프로그램